
제목 | 2023학년도 1학기 일반기업 표준 현장실습학기제-아이포트폴리오-모집안내(모집기간: ~ 02.08.(수) 18:00까지 지원)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현장실습지원센터 | 조회수 | 1972 | 날짜 | 2023-01-27 |
첨부파일 |
|
||||
2023학년도 1학기 일반기업 표준 현장실습학기제-아이포트폴리오-모집안내
1. 현장실습 기본 정보
가. 실습기관 명: ㈜아이포트폴리오 나. 소재지: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9길 24, 11층(아이포트폴리오) 다. 회사소개:
아이포트폴리오는 철학있는 기술로 "교육을 개혁한다"라는 사명으로 2011년 출발한 에듀테크 스타트업입니다. 전 세계에서, 특히 한국에서 영어 커뮤니케이션 스킬은 굉장히 중요한 역량으로 여겨지고 있고, 따라서 사람들은 영어를 배우는 데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있습니다. 그러나 효과적이지 않은 영어교육으로 인하여 거의 100년의 시간이 허비되는 모습을 보면서 아이포트폴리오는 이 문제를 해결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. 자체 개발 전자책 플랫폼인 Spindle Books를 기반으로 하여 아이포트폴리오는 10년간 꾸준히 앞으로 나아갔습니다. 국내에서는 리딩앤(READING &) 및 스피킹앤(SPEAKING &)을 통해서 영어교육을 개혁하고 있으며, 해외로는 Oxford University Press와 연계하여 Oxford Learner's Bookshelf(OLB), Oxford Reading Club(ORC)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. 그 결과 한국을 포함한 수십개국에서 아이포트폴리오의 서비스를 활용하고, 세계 최대 교육박람회인 BETT에서 2020, 2021 BETT AWARDS Finalist에 선정되는 등, 그 진가도 인정받고 있습니다. 아이포트폴리오가 꾸준히 앞으로 걸어가기 위해 중요한 것은 '사람'이었습니다. 그리고 그 중요한 '사람'들을 계속 모집하고 있습니다. 회사와 같이 목표를 공유하고, 동반성장하실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jobs@iportfolio.co.kr로 지원서를 보내주세요.
아이포트폴리오는 여러분을 기다립니다.
※ 회사 홈페이지 : https://iportfolio.co.kr/ ※ 채용 관련 소개 : https://iportfolio.oopy.io/career
라. 실습 근로형태 1) 정규 근로시간: 1일 기준 8시간 / 1주 기준 40시간 2) 정규 근로일수: 주 5일(월 ~ 금) 마. 관리부서담당자: 경영지원팀 김태화 리드(070-4880-3660, operation@iportfolio.co.kr) 바. 전형방법: 서류전형-면접전형(개별 연락)
2. 현장실습 세부 정보
가. 운영과정: 학기 과정 나. 운영유형: 직무체험형, 채용연계형 다. 실습기간: 2023.02.20. ~ 2023.06.17. 라. 실습시간: 오전 9시 ~ 오후 6시(휴게시간 1시간 포함) 마. 실습지원비: 월 기준 1,510,000원(기업 지원금) 바. 현장교육담당자: GP팀 김미영 프로(010-6572-6246, mkim@iportfolio.co.kr)
3. 실습직무 및 학생요건
가. 실습직무 1) 부서명: GP팀 2) 실습장소: 실습기관 주소와 동일 3) 직무명: 전자책 저작 관리 담당자 4) 교육목표: 국내/국외에서 진행되는 자사 서비스들의 전자책 저작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, 저작 툴을 사용하여 디지털 도서를 저작하고 관리할 수 있다. 5) 직무개요: * 당사 저작 툴을 사용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게 전자책을 저작한다. * 국내/국외 외주사와의 원활한 협업을 위해 효과적으로 소통한다.(주로 Written Communication) * 일정에 맞게 저작 프로젝트가 진행될 수 있도록 관리한다. 6) 운영계획: * 1 ~ 2주차 : 당사 서비스 소개, 당사의 저작 툴 안내 및 사용법 교육 * 3 ~ 4주차 : 저작 툴을 활용하여 샘플 도서 저작 실습 * 5 ~ 6주차 : Oxford Learner’s Bookshelf(당사 서비스) 도서 저작 실습 * 7 ~ 8주차 : Oxford Learner’s Bookshelf(당사 서비스) 도서 저작 실습 * 9 ~ 10주차 : READING &(당사 서비스) 도서 저작 실습 * 11 ~ 12주차 : READING &(당사 서비스) 도서 저작 실습 * 13 ~ 14주차 : 국내/국외 외주사 커뮤니케이션, 저작 프로젝트 일정 관리 방법 교육 * 15 ~ 16주차 : 당사 저작 툴 개선 방향 논의, 저작 프로젝트 개선 방향 논의 나. 학생요건 1) 전공(인원): 전공 무관 2) 학년: 4학년 이상(4학년 2학기 선호) 3) 학점/평점: 무관 4) 요구역량: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, 멀티태스킹, MS-Office(Excel, Word 등), 커뮤니케이션, 협업 5) 기타사항: 꼼꼼함, 주체적인 업무 실행 능력 등이 있으면 좋습니다.
4. 기타 사항
가. 지원기한: ~ 2월 8일(수) 18:00까지 나. 지원방법 -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 로그인 (http://internship.seoultech.ac.kr) → 마이페이지 → 이력서작성 및 지원현황 → ‘표준이력서’ 클릭 후 작성(저장) → 지원하기[장기현장실습(장기인턴십)] → 지원 기업선택 → 지원(표준이력서) 저장 다. 유의사항 1) 취득학점: 신청 필수인 Co-op, Co-op project 두 과목 중 Co-op 교과목만 6학점 취득(12학점인 Co-op project 교과목은 등록금 납부 제외 및 졸업학점 미인정) 2) 반드시 학점을 취득할 예정인 학생만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. - 현장실습 교과목 외에 추가과목 수강은 강의계획서상 "온라인" 체크된 과목만 수강 가능 - 그 외 야간과목, 캡스톤디자인, 이러닝강의, 주말, 봉사활동(야간, 주말) 등 현장실습에 지장이 없는 교과목 수강 가능. 3) 현장실습 관련 https://internship.seoultech.ac.kr 홈페이지 공지사항 「현장실습 운영계획」 참고
※ 문의: 02-970-6834, 02-970-9013 취업진로본부 현장실습지원센터
|